바나나톡 코인 상폐 그리고 더러운 추태 사기행각

 



먼저 상폐당한걸 축하한다.
우리 박성진대표님 발악하셨는데 으악 하셨습니다.

자 하나부터 파악해보자
우리는 상폐를 암시할 수 있었다 




유의연장 종목 내용을 보면 금일 새로제출한 소명자료를 검토할예정이다
즉 이말은 이 전에 제출한 재료는 개 헛소리라는걸 알고 코인원은 갖다버린상태고
다른 자료를 제출하라고 했으나 분명 안하다가 말도안되는 자료를 제출한거다

그러니 금일 새로 제출한 최종 소명자료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한거다

근데 이상한건 공식방에선 코인원측에서 자료를 요청했다고 했단다
내가 알기로는 코인원은 당일날 자료 제출 요청을 하지 않는다.
반대로 생각해보자 뭐가 아쉽다고 바나나톡에게 당일날 자료요청을 하겠는가?
아쉬운건 누구겠는가? 

즉 공식텔방에서 코인원측에서 달라고 했다고 하였으니 사실여부 불가다
하지만 난 거짓말이라고 볼 수 있다.
그 이유는 사업자정보변경 구라친거 보면 알 수있다.
그럼 정상적으로 제출했을때 코인원 다른코인 유의지정 글을 보자




위에 이미지는 현재 유의지정된 두카토코인 에 대한 유의종목 3차연장이다
기본적으로 여기도 물량 때문에 욕믈 처먹은곳인데 확실하게
바나나톡코인과 비교가 될정도로 공지글 내용 수준 부터가 틀리다.
아주 구체적이고 어떤 상태고 내부 사항까지 다 기재되어있다

근데 왜 바나나톡은 1줄? 아니 쓰다가 멈춘 글마냥 스머프 반바지만한 공지내용일까?
안봐도 두카토 유의종목연장 글만보면 이미 바나나톡은 소명자료를 헛소리 라는걸
증명이 된다는거다

씨알도 안먹히는 헛소리 우리에겐 공식방에서 언급하면 강퇴,
난 유의종목일때부터 대충 예상했었다 그리고 우리가 모여있는 바나나이야기 방에다가도
말을 했었는데 분명 박성진 대표는 상폐를 당하더라도
끝까지 상폐를 당했지만 바나나톡을 지켜봐달라며 메타버스는 계속될꺼라고 
말했는데  현실이 되었다.

더 웃긴건 상폐 당하기전 일들이다.

당시 바몽더브랜드 사업자가 박건미로 되어있었다.
통신판매업도 박건미 이건 모두가 조회 할 수 있으므로 상관이없다
그런데 어느날 홈페이지를 가보니 바몽더브랜드는 이상규로 변경이 되었는데
통신판매업자 명의도 안바꾸고 홈페이지를 먼저 바꿔버리는건 위반행위다
즉 명의대여 사업은 위법이다.

아래는 당시 갑자기 바꼈던 바몽더브랜드 정보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바껴서 지인을통해 확인해본결과 아래와 같은 대답했다





이때 당시 날짜는 27일이다. 대화창에도 27일 날짜를 볼 수 있는데

사실 확인차 강남구청에다 전화걸어 바몽더브랜드 사업자 변경이 된건지 맞는지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서 전화를 걸었고 이때 날짜는 28일에 전화를 했다

통화내용은  바몽더브랜드 측에서 담당자변경 명의 신청한 접수된건 없다
신청한 기록도없고 어떠한 내역도 없다는 답을 받았고 
박건미 씨로 정상적으로 되어 있다고 했다.

혹시나 자기가 원래 담당자가 아니라서 28일 당시 담당자가 휴무일이라
29일에 전화 다시주겠다고 하여 29일 당일 담당자와 통화를 하였는데

담당자 : 네 바몽더브랜드 측에 이메일 보냈더니 이메일로 온라인 접수를 통하여 명의자
변경 접수 해주셨습니다.

라고 답을 받았다. 사기꾼들이다. 하나같이 진실된놈들이 없다

27일날 변경중은 아니라며 이미 변경완료 되었다는데 강남구청은 29일에 접수완료 되었다고 한다. 이건 강남구청이 일을 안한걸까? 아님 바나나톡 자체가 구라인걸까? 
사탄도 항복할 수준이다

더 웃긴 사실을 알려주겠다 통신판매업 정상적으로 이상규로 바낀 이후
통신판매업 번호로 조회하여 이상규 이메일이 있어 이메일 조회해봤더니

안드로이드 개발자 구인/구직/홍보 게시판에
암호화폐 관련 커뮤니티 제작 개발 의뢰 한다는 글쓴 기록이 있다.


즉 이말은 물론2년전 글이지만 바나나톡 앱 개발은 누군가의 다른사람이 한거고
그 이후에 제대로된 개발자가 없었다 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바나나이야기 (강퇴당한사람들모임) 텔방에서 
바나나톡CM 이 스파이로 있다가 검거당했다. 마치 자기도 피해자마냥
코스프레하더니 결국 나에게 검거당했다. 이렇게 욕을 한바가지 처박으니

바나나톡CM이 나한테 전화를 했다. 내 정보를 어찌 알아냈는지 참 알 수 없지만
뭐 회사폰 같은 개념이라 상관이 없어서 별말 없이 넘어갔고
통화내역은 첫시작은 이거다

바나나톡 cm : 당신 뭐야? 나 지금경찰서가서 고소한다고 할거야. 
시작부터 경찰서 고소 말하는데 이건 협박죄다
아직 나이가 어린 사회초년생이라 잘 모르는거 같다.
대화내용은 뭐 회사내부사정 대해서 내가 물어봤었고 별다른 얘긴 없었다
다만 웃긴건  왜 이방에 관리자가 들어와서 스파이행세 하냐고 물어봣다

바나나톡CM : 스파이 하려고 들어온게아니다 그냥 링크가 있어서 들어왔다.
나 : 그게 스파이지 뭐냐? 그럼 제가 징징킬라 라는걸 숨기고 바나나톡 입사하면
사원입니까? 스파이 입니까?
바나나톡CM:  ....(침묵)
이후 밍밍이와 아는 사이냐고 물어보는데 이건 아래 글 소문에 대해서 적겠다.
이러고 대화는 끝났고 상폐 당하고 다음날 한번 더 보내줬다










상폐당한거 축하한다고 쪽지보냈는데 읽고 차단당했다. 여긴 강퇴 차단 전문회사인가보다.



바나나톡 상폐를 당한 이후 나에 대해 이상한 소문이 돌았는데 
제대로 설명해주겠다 

내가 밍밍이 에게 치근적 대다가 까였다고 한다
그리고 내가 밍밍이와 대화한 내용을 밍밍이가 캡처하여 A 에게 전달했고
A 가 또다른 B 에게 전달을 한 것인지 A가 퍼지게 한 것인지 모르지만

박다표방에 있는 어떤 소속 인물 중 하나가 나와 밍밍이 대화한 내용을 가지고
징징킬라가 글쓴거 믿지마라 다 헛소리다 날 고소할 준비 자료 수집 중 이다.
라고 하며 헤비홀더들 위주로 따로 연락하여 묶어두었다고 한다.

정리하자면 밍밍이(바톡관리자) - A인물 - B인물  이거나

밍밍이(바톡관리자) - A인물 > 퍼짐  즉 뭐가 되든 밍밍이는 계속 누군가에게

전달을 하고 있었다는거다. 이게 논점이다. 그렇다면 ? 난 충분히 이외

다른 내부정보 즉 내부관리자들만 알 수 있는 정보도 충분히 세어 나가지 않았을까 한다.

왜? 못하겠는가 자기 가족에게도 호재를 미리 알린 사실도 있는데? 


그럼 내가 뭘 치근덕 거렸을까? 

1. 난 밍밍이와 어떤 친분도 없다 전혀 모르는 사람
2. 밍밍이에게 남편분과 지인이라고 했다.
3. 지인이라고 말은 하였으나 앞뒤 내용 다 읽어보면 하나도 말이 안 맞는다
4. 이걸 믿었던 밍밍이 + 바바나톡cm이 지인 맞냐고 물어본이유
5. 밍밍이에게 쪽지보낸건 맞다 왜? 난 강퇴당했기때문에
6. 밍밍이는 징징킬라님 우리가 잘 알고 있고 신경을 많이쓰고 있다. 그래서 더 조심스럽다며
강퇴 최대한 빨리 풀겠다고 연락준다더니 3일뒤에도 답이없어서 말걸어봐도 읽지도 않고
몇번 더 보내봐도 언제풀리는지? 물어봐도 대답없다가 그냥 읽고 차단해버렸다

7. ? 내가 뭘 치근덕 거렸는가?  
8. 고소?? 뭘 고소 한다는거지? 엄연히 고소한다는 사실을 외부에게 알린다는 자체는
나에겐 협박죄에 속 할 수 있는 사실을 모르는가? 정확한 사실여부는 모르지만
나에게 알려준 사람이 말한걸로 봐선 A인물인지 B인지 아무튼 나와 대화한거 가지고
이렇게 자료 수집해서 고소준비중 이라고 했다.

9. 뭘 고소 하는지 나도 모르겠다. 그냥 밍밍이는 캡처만 한건데 다른 사람이
헛소리한거 일 수도 있다.

10. 사실 이라면 나도 이에 따른 대처는 준비하고있다.

결론은 이 사실을 나에게 알려준 헤비홀더는 저 스파이같은 인간에게 당한거다
왜 당했을까? 즉 내가 쓴글을 보고 던지는 사람이 늘어나는걸 아니까
헤비홀더를 묶어둔거였다. 그러고 상폐당한거다

이렇게 추악하고 사악한새끼들이다 이제 바나나톡은 셀럽으로 넘어가 한번 더 해처먹을꺼다
셀럽도 바나나톡과 같은 재단?? 홀딩스인가 ? 로 알고있다
조심해라 언제든지 당신들이 될 수가 있다 최근 또한 정보로는

PFW 코인이 이번달에 시장에 나왔다고한다
지구가 그려진모양이고 바나나톡과 같은 재단이고 미국방과 함께 알렸더니 바로글 삭제후
강퇴당했다고 한다.
Perfect world 명칭이고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perfect-world/

위로 들어가면 알 수있다. 조심해라 또는 반대로 생각하면
우리가 역으로 해처먹을 수 있다 미리 들어가서 떡상하는순간 처팔고 빠빠이하는거다
하지만 너무나 큰 모험이다 앞으로 난 이곳에다가 다른 코인에대한 글도 많이적겠다

마무리로 희대 헛소리를 감상해보자



초반에 내가 말했던 상폐를당하더라도 메타버스 타령한다고 했는데
귀신같이 적중했다. 로또나해야겠다 ㅋㅋㅋㅋ

이번 유통량이슈 그리고 재단의 미흡했던 처사 다시는 이런문제 발생시키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이미 상폐 당했는데 발생 시킬 일이 있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을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강조해라 


댓글

  1. 행운의 도박사 로건 읽고갑니다. 제 것도있네, 지분있나요?

    답글삭제
  2. 스캠재단스캠코인스캠대표스캠관리자들이네ㄷㄷ

    답글삭제
  3. 답글
    1. 난 쟤들의 모든 걸 다 알고 있지 ㅋㅋ 저 썬더맨이라는 무뇌가 바지사장이란 것도, 밍밍이는 아직도 대가리 깨져서 인스타에 포기하지 않겠다 이 지랄하고 있네 ㅋㅋㅋ

      삭제
  4. 징징칼라님 꼭 연락 부탁드려요 바나나톡 재단 때문에 상의할게 있어요.. 너무. 화가나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나나톡실체 와 관리자 그림자 (10월 16일업데이트)

바나나톡의 실체 공식텔에서 소통 불가한 이유